일상/생활 아이템 소개

위즈웰 간식메이커 / 와플메이커 / 샌드위치 / 붕어빵 / 3종 패키지 / 구성 / 사용법 / 이용팁

옥상라이프 2020. 8. 29. 22:55

요것저것 해먹기 좋은 아이템을 소개해드립니다.

위즈웰 간식메이커!!

센스있는 친구한테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 선물 받았습니다.
평소에 집에서 홈카페를 즐기고, 이것저것 간단히 해먹는 걸 좋아하는 저를 위한 안성맞춤 선물이네요.
구성
와플틀, 붕어빵틀, 샌드위치틀
제가 가지고있는건 3종 세트인데, 도넛틀과 그릴틀이 있는 5종 세트도 있습니다.
틀은 기계에 딱딱 끼우게 끔 잘 나왔어요.

틀을 빼고, 열선이 보이는 모습입니다.

메이드인 차이나고요, 밑에 지지대가 있어서
세워서 보관할 수 있어 수납에 용이합니다.

이렇게 세워서 보관하시면 돼요.

옆면에 전원 버튼과 윗면에 조리 시기를 알려주는 램프가 있어요.
뜨겁다는 ⚠ 경고가 있는데, 열이 올라왔을 땐 정말 뜨거우니 조심해야해요

딱 요 손잡이 부분만 안뜨겁고, 다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사용법

전원스위치를 누르면 빨간불이 들어옵니다.

열이 다 올라오면 조리에 초록불이 들어와요.
이때 조리를 하시면 됩니다.

저는 오늘 붕어빵이 먹고싶어서 반죽과 커스터드크림을 만들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조리 방법을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반죽이 틀에 들러붙지 않을 정도로 살짝만 기름을 발라줍니다. (저는 오일을 바르지 않을 때도 많은데, 안 달라붙더라구요)

반죽을 좀 붙고 그 위에 크림을 올리고 다시 반죽으로 덮어줍니다.

뚜껑을 닫고 기다리면 됩니다. 익었는지는 중간중간 열어보며 확인해봤어요. 뜨거움 조심 또 조심.

짠🤗
일단 틀이 있으니 모양을 잘 잡아줘서 좋네요 ㅎㅎ

간편하고 재밌고 맛있었네요.

사실 저는 각종 재료를 다 넣어서 이용하고 있어요.

붕어빵 틀이지만 계란을 풀어 구웠습니다 ㅎㅎ

와플틀이지만 와플 뿐만 아니라 계란, 냉동 감자튀김, 스팸도 구웠네요 😂

샌드위치틀을 이용한 샌드위치였는데 식빵이 커서 모양이 안 이쁘긴 했지만, 안에 내용물을 넣고 식빵으로 덮고 눌러주기만 하면 완성이라 아주 좋았습니다.

장점
간편하다
재밌다
너무 재밌다
똥손도 금손이 될 수 있다
우리집이 붕세권이 된다
웬만해선 음식이 타지 않는다

단점
일반 후라이펜에 굽는 것 보다는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열이 엄청 뜨겁게 올라, 이용할 때 무척이나 더워져요. 화상에 조심하기도 해야하구요.

조리&설거지 팁

조리중에 반죽이 틀 밖으로 안나가게 하는 게 좋아요.
틀은 분리해서 설거지 하기 용이하지만, 틀 밖으로 삐져나간 반죽은 기계 틈틈이 새어들어 청소하기가 곤란해져요.

코로나로 식당도 못가고 카페도 못가는 요즘, 집에서 간식 해먹기 아주 좋은 간식메이커입니다.
오늘도 가족들과 즐겁게 나눠먹었습니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