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아이템 소개

영남화훼원예농협 중매인1호 / 꽃배달 / 인터넷 주문 / 생화직송/ 취미 / 셀프 꽃꽂이 💐

옥상라이프 2020. 9. 15. 23:58

🌼 기분내고 싶은데, 꽃시장은 멀고 꽃가게는 비싸잖아요. 인터넷으로 저렴한데 빠른 배달까지 되는 영남화훼원예농협 중매인1호 한 번 이용해 보세요!
저도 인터넷에서 우연히 알게되어 처음 주문해 봤는데,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긴 상자에 신문지로 포장되어와요.

아이스팩도 같이 동봉된 걸 보니, 싱싱함을 유지하기위해 신경쓴게 보입니다.

핑크조합의 꽃을 주문했는데, 소국 한단도 서비스로 왔어요. 서비스가 후한게 정말 기분 좋네요.

가격
생화세트 9,900원 + 배송비 4,000원 = 13,900원
배송비를 합해도 이렇게나 저렴하다니! 안 살 이유가 없네요!

배송
주말에 주문했는데 화요일 점심에 도착했어요. (서울거주)
토/일을 제외한 월~금은 저녁8시 이전 주문시 익일 배송이라고 합니다. (공휴일 정상영업)

막 배송온 상태라 꽃들이 아직은 힘이 없어용

아주 친절하게 꽃 물올림 하는 법도 같이 보내주네요.
저도 저 설명을 보고 잘 따라할 수 있었습니다😁

깔끔하게 꽃을 돋보이고 싶어서, 잎을 다 뗐어요.
색 조합이 넘 좋아요 😆

서비스 소국으로 또 다른 한다발을 만들었어요. 수수한 느낌의 조합이 맘에 드네요.

점심쯤에 받아서 물올림 하고, 저녁때 다시보니 활기를 찾은 모습이에요! 힘 없던 봉우리도 이쁘게 피었어요. 🌺

다시봐도 너무 이쁘네요. 재구매 의사 200%입니다. 가족들도 이쁘다고 좋아해요 🥰

저는 꽃꽂이를 따로 배우거나 꽃을 자주 사는 편은 아니라서 꽃 색을 조화롭게 하는 게 어려운데, 이렇게 알아서 이쁜 조합으로 오니 손쉽게 꽃꽂이를 할 수 있었습니다.
같이 온 설명도 자세해서 따라하기 좋았고, 배송도 꼼꼼해서 판매자의 친절함이 느껴졌어요.
집에서 편하게 인터넷 주문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는 것도 코로나 시대에 좋은 구매 방법이네요.
또, 저렴한 가격에 두다발이나 만들 수 있어서 가성비도 끝내줍니다.

꽃은 언제봐도 기분 좋잖아요. 앞으로도 자주 주문해서 집에 활기를 불어 넣고 싶습니다.
이쁜 꽃에 서비스와 꼼꼼함에 친절함까지 느껴지는, 전부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