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아이템 소개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서니 핑크 / 아이스박스 / 프리퀀시

옥상라이프 2021. 7. 20. 17:46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돌아온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입니다~
작년에 스타벅스 가방을 받고 아주 잘 썼었어요!
이번에 e-쿠폰을 세판 모았어요!

제일 먼저 핑크를 수령했어요. 나름 빠른 6월 초에 e-쿠폰 하나를 완성해서, 첫번째는 수월하게 예약하고 받았습니다.


색감이 참 이쁘네요 ㅎㅎ

박스에 있는 주의사항입니다.


아이스박스 꾸미라고 있는 스티커인데 전 뭐 안 붙이는거 좋아합니다.

도마로 쓸 수 있고, 안에 칸을 나눌 수도 있어요.

사이즈도 적당해서 가족여행갈때 좋겠어요!
괜히 받으면 기분 좋아지는 스타벅스 증정품입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