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숙소

가성비 호캉스 명동 피제이호텔/조식포함 /커플데이트/가족여행/우정여행/파티룸

옥상라이프 2020. 8. 15. 23:50

안녕하세요 😆
요즘 비가 많이 오기도 하고, 코로나때문에 여름휴가 못가신 분들 많잖아요.
5성급 호텔들은 가격이 넘 부담되구,,, 그래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호캉스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명동 PJ호텔 인데요!!
로비부터 깔끔하니 포토존처럼 이쁘네요.

 

 

라운지도 좌석이 많아 앉아서 쉬기 좋아요.

 

 

피제이호텔에는 조식포함 or 카페이용권포함 등 여러가지 패키지 상품이 많아, 취향껏 고르기 좋습니다.

저는 이번에 프리미엄 트윈룸에서 2박3일 묵었어요.
엘레베이터에서 내려 복도로 들어갈때 객실키를 대야 문이 열리는데, 보안이 든든하단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들어가자마자 화장대와 옷장이 있어요. 저렇게 중간에 문이 하나 있는데, 침실과 분리돼서 더 좋았어요.

 

 

화장대를 지나 화장실이 있는데, 역시나 깔끔하고 흠잡을 데가 없었어요.

 

 

 

 

 

기본 어메니티도 2박3일동안 잘썼네요 😊
따로 바르실 로션만 챙겨오시면 될거같아요.

화장실을 지나 중문을 열었을땐 저도 모르게 감탄이 나왔네요ㅎㅎ

 

 

침구 각도 딱! 잡혀잇고, 청결했어요.

 

 

침실에 귀여운 티비하나.

 

 

좌식공간에 티비 둘.

 

 

이 좌식공간에서 배달음식도 먹고 얼마나 편하고 유용하게 이용했는지 ~
※배달은 주문 후 1층에서 받아옵니다.

 

 

천장 에어컨도 아주 시원했습니당.

 

 

1층에 씨유도 있어서 이것저것 사왓네요.

 

 

다음날은 조식을 먹으러 갔어요.
3층으로 가시면 돼요.
손소독하고 일회용 장갑을 끼고 룸넘버를 말해야 입장할 수 있어요.

 

 

좌석이 많고, 고급진 느낌이 나요.

 

 

스크럼블과 오므라이스 중 하나를 선택하면 이렇게 빵과 샐러드와 함께 자리로 가져다 주십니다.
음료와 우유, 물은 각자 일회용 장갑을 낀 채 떠오면 돼요.

 

 


가격, 청결, 조식, 직원들의 친절 모두 만족스러운 호캉스였습니다~

다음은 피제이호텔 1층에 있는 카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https://ogsanglife.tistory.com/m/2

브레드51 / 베이커리 / 카페 / 피제이호텔카페 / 을지로

안녕하세요 😄 저번에 호캉스로 묵었던 피제이호텔 1층에 좋은 카페가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체크인 전에 시간이 있어서 1층 카페에서 시간을 보냈어요. 브레드51 !!! 점심시간 다 지나��

ogsang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