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브레드51 / 베이커리 / 카페 / 피제이호텔카페 / 을지로

옥상라이프 2020. 8. 18. 00:53

안녕하세요 😄
저번에 호캉스로 묵었던 피제이호텔 1층에 좋은 카페가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체크인 전에 시간이 있어서 1층 카페에서 시간을 보냈어요.
브레드51 !!!


점심시간 다 지나고 오후에 가니까 빵이 벌써 다팔렸는지 얼마 없었어요.

무슨 빵인지 궁금한게 있어서 직원분께 여쭤봤더니 아주 침전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빵을 자세히 다 담지는 못했지만, 다 먹음직스러운 빵들이었어요!! 다 사고싶었지만, 침착,,릴렉스,,

부드러운 빵이 먹고싶어서 롤케익을 골랐어요.

먹고간다하니 요렇게 나이프를 챙겨주셨네요 ㅎㅎ
브레드51에는 빵이 진열돼 있는 카운터에서 기본적인 커피도 주문할 수 있어요. 그치만, 반대편 카운터에서는 더 다양한 커피를 주문할 수 있어요

저는 달달한 커피가 마시고 싶어서 빵 계산후에, 건너편 카운터로 넘어와 커피를 주문했네요 ㅎㅎ

포장도 넘 귀엽고 깜찍><


좌석이 많아서 자리 없을까봐 걱정할 일은 없겠네요 😎

빵은 보기와 같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음날 또와서 망고빙수를 먹었습니다 ㅎㅎㅎㅎㅎ

근데 세상에 망고 양좀 보세요!! 양이 아주 많아서 둘이서 시원~~~하게 먹고 갔네요 ㅎㅎ

다음에 호텔에 묵을때나 을지로 근처에 놀러올때, 또 방문할 것같은 카페네요!!

호텔 후기는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https://ogsanglife.tistory.com/m/1

가성비 호캉스 명동 피제이호텔/조식포함 /커플데이트/가족여행/우정여행/파티룸

안녕하세요 😆 요즘 비가 많이 오기도 하고, 코로나때문에 여름휴가 못가신 분들 많잖아요. 5성급 호텔들은 가격이 넘 부담되구,,, 그래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호캉스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ogsanglife.tistory.com

이상 ! 여러분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