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아이템 소개

다이소 떼어쓰는 마스킹테이프 / 종이 테이프 / 가성비 갑 / 다꾸 필수템 / 명동역점 / 다음날 또 구매한 썰

옥상라이프 2020. 9. 21. 22:46

어른이들 모두 모이세요! 마스킹테이프 좋아하는 여러분 ! 아주 감성적이고 가성비 갑인 마스킹테이프를 소개해드립니다!

다이소 떼어쓰는 마스킹테이프 1,000원

구매처
명동역점 3층
동네에서는 이렇게 이쁘고 다양한 마스킹테이프를 찾기가 힘들어요. 명동역점 다이소는 매장도 커서 역시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이렇게 뒷면에 구성 디자인이 나와있어서, 구매 전에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어요.

일단 전체적으로 보호하는 투명 비닐로 덮여있네요.

🌸 꽃 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이렇게 테이프 형식으로 돌돌 말려있어요. 한장씩 뜯어 붙이는 재미가 있네요.

동글동글 꽃잎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 !! 하나 더 사고싶어요.
디자인은 8개있고 총 150매입니다.

이건 그림체가 이쁘고 제가 좋아하는 감성이라 구매했어요.

귀여운 그림체에 디테일도 살아있어요. 취저입니다😆
디자인 10개에 총 150매입니다.

케이크 🍰 커피 ☕ 카페 !! 제가 너무 좋아해요!

어쩜 너무 이쁘죠!!! 이건 제 핸드폰 뒤에도 붙여서 꾸몄어요.
디자인 10개에 총 150매입니다.

그냥 붙이기만해도 예쁘네요.

다음날,,,

다른 디자인의 꽃잎 마스킹테이프를 또 사왔습니다.
처음부터 다 사올걸 그랬습니다 ㅋㅋ
디자인 10개에 총 100매입니다.

이건 꽃병에 붙여봤어요💐
저렴하고 이쁜 꽃 주문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ogsanglife.tistory.com/m/19

영남화훼원예농협 중매인1호 / 꽃배달 / 인터넷 주문 / 생화직송/ 취미 / 셀프 꽃꽂이 💐

🌼 기분내고 싶은데, 꽃시장은 멀고 꽃가게는 비싸잖아요. 인터넷으로 저렴한데 빠른 배달까지 되는 영남화훼원예농협 중매인1호 한 번 이용해 보세요! 저도 인터넷에서 우연히 알게되어 처음

ogsanglife.tistory.com


어렸을때부터 마스킹테이프를 너무 좋아했어요 ㅎㅎ 근데 이렇게 떼어쓰는 마스킹테이프는 처음 사봤어요!
비록 천원이지만 저한테는 넘 설레는 소확행입니다.
메모하거나 다이어리를 쓸때 퀄리티를 높여줄 아이템입니다. 다음에도 예쁜 마스킹테이프를 발견하면 더 많이 사오겠습니다!